나를 찾아가는 과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여

육각 아령입니다.!!

나이가 하루하루 먹어감에 따라

운동에 대한 필요성이 점차 느끼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 육체뿐만이 아니라 두뇌에도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육체를 쓰는 시간이 줄어들기에

별도로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해야 합니다.

 

제가 워낙에 팔이 가늘고 힘이 없어서

이두근 운동을 위해 하나 장만했습니다.

멜킨에서 구매했고요 

 

4kg 아령 2개 2만 원 초반에 구매했습니다.

 

 

박스에 벨트까지 네 면에 골고루 포장했네요

 

 

박스를 열자마자 운동하는 방법이 적힌 종이 쪼가리

개별로 비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기름 냄새가 좀 나네요

 

 

동그란 아령보다는 각이 잡힌 아령이기에

운동 후 내려놔도 굴러가지 않아서 좋습니다.

 

 

부식방지를 위해 약간의 기름칠은 되어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신문지로 가볍게 닦아 냈습니다.

그리고 안 쓰는 면걸레로 섬유유연제를 좀 묻혀서

한 번 더 닦았습니다.

 

 

그립감도 괜찮고 튼튼해 보이는 제품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손이 진짜 작내요 ㅎㅎㅎ

꾸준히 해서 멋진 팔근육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