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가는 과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음식은 여

BBQ 황금 올리브치킨입니다.
제가 실은 치킨을 엄청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1 치킨을 했습죠
하지만 저는 장이 매우 안 좋습니다.
장이 민감해서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바로
화장실 가서 설사를 합니다. ㅠㅠ

그래서 멀리하는 음식이 1순위가 바로 기름진 음식입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음식인 치킨을 포기하는 건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래도 오븐치킨을 먹으면은 배앓이가 덜하더군요
하지만 바삭바삭 크리스피 한 치킨이 땡길때가있습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먹어야죠!!!
그래서 먹는 치킨이 황금 올리브 치킨입니다.

 

일반 콩기름은 저에게 안 맞기에 올리브유를 쓴다는 BBQ를 먹습니다.
그동안 치킨 먹으면서 소주나 맥주를 꼭 마셨는데 이 또한 배가 너무 아프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강구한 것이 치킨엔 막걸리입니다.

이상하게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게 꽤 괜찮습니다.

맛도 괜찮고 배도 덜 아파요. 최고입니다.

 

 

 

요즘에는 뱀파이어 치킨이 인기라는데

저는 일반 양념치킨만 먹어도 배가 너무 아파요 ㅠㅠ

 

 

치킨 조각이 큼직큼직합니다.

혼자 먹기에 딱 좋습니다.

 

 

&더러움 주의&

발골을 해봤습니다.

이 집 닭뼈 깨끗하네요. 약간 붉은빛이 돌기는 하지만

그래도 저 정도면은 양호합니다. 제가 치킨집에서 알바를 해봐서 

오래된 냉장 닭뼈는 속이 시커매요 ㅠㅠ

 

 

날개 한 조각입니다.

윗 날개 아랫 날개가 같이 붙어있어요

이렇게 덩어리째 나오면은 닭을 튀기기는 좋지만

 

치킨 겉표면에 파우더 모양은 잘 나오지 않습니다.

파우더를 묻힌 닭 조각을 기름에 던질 때

쭈욱~ 미끄러지듯이 던지면 치킨 표면이 이쁘게 나옵니다.

마치 물결 모양으로요~~~

 

 

 

 

그리고 오늘에 주인공 막걸리입니다.!!

치킨과 막걸리 추천드려요 ㅎㅎㅎ

 

 

 

치킨에 느끼한 맛을 달달한 막걸리가 

감싸 줍니다. 단짠에 조화입니다.

사진에는 못 찍었지만 저는 추가적으로

 

생 양파도 같이 먹습니다. 

양파는 혈관에 쌓인 찌꺼기를 제거해 준다고 어디서 

또 주워 들었습니다.ㅋㅋ 치킨에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요.

치킨을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

 

치킨이 몸에 안 좋다는 건 다들 아실 겁니다.

고온에 기름에 튀기는 탄수화물은 지방 함량이 높아

살이 금방 찌고 혈관도 살찌운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치킨파우더인 튀김옷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높인다고 TV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몸에 안 좋다고 아주 안 먹는 건 이미 맛을 알아버린

우리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로 옵니다. 

 

그러니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먹고 먹더라도 건강하게

먹었으면 합니다. 치킨에는 양파와 막걸리 추천드려요^^

 

오늘도 글 봐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